대부분의 사람들은 스포츠 방송을 잘하지 못할 것입니다. 이유 읽기


스포츠 활동 방송에는 해마다 큰 차이가 있습니다. 더 이상 백인을 통해 지배되지 않는 흑인 아나운서는 이 직업에서 인기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Pam Oliver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스포츠 활동 방송인으로 NBA 및 NFL 게임을 다루는 것만큼이나 운동의 인간적 측면을 보여주는 기능 아이디어를 얻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캐리 위너

ESPN에서 일을 완수한 것으로 잘 알려진 Cari Champion은 널리 찬사를 받는 뛰어난 방송 기자입니다. 그녀는 ESPN의 최초의 Just take 데모를 정박했으며 플로리다에 기반을 둔 WGCL-TV 방송국의 앵커이기도 했습니다.

우승자는 자신의 시장 내부에서 장애물을 깨뜨린 결과 저명한 육상 방송인으로 자신을 구별했습니다. 그녀는 TV에서 가장 큰 유료 여성 앵커 중 한 명이며 해안에서 해안까지 ESPN의 SportsCenter를 주최했습니다. 또한 Champion은 Vice TV의 주간 토크 디스플레이 Stick에서 Athletics 방향으로 Jemele Hill과 협력했습니다.

위너는 부끄럽지 않은 논평과 계몽적인 토론을 통해 잘 알려진 흑인 여성 저널리스트로 돋보입니다. 또한 위너는 미디어 내부의 색상을 강력하게 옹호합니다. 그녀의 이유는 그녀의 시장 내에서 경계를 허물기 위해서입니다. 또한 Winner는 성별 공정성을 위해 노력합니다. 저널리즘 내에서 흑인 여성을 축하하기 위해 Tremendous Bowl LVII 주말에 대해 다른 언론인과 합류했습니다.

우승자는 그녀의 방송 직업과 박애주 의자로 식별됩니다. 그녀는 즐거움이나 미디어 산업에 뛰어들기를 열망하는 18-27세의 더 젊은 흑인 여성을 위한 멘토링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는 방향으로 Brown Females Dream을 설립했습니다.

Cari Champion은 Naked With Cari Winner라는 특정 팟캐스트를 진행하며 가족 및 동료와 함께 무료 시즌을 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녀의 예상 인터넷 가치는 백만 달러가 넘습니다. 그녀는 계속 미혼입니다.

Champion은 Courtroom Short 기사 정보 섹션의 앵커이자 Starz 커뮤니티의 엔터테인먼트 기자로 도움을 준 테니스 채널에서 초기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게다가 Champion은 Insider와 Hollywood 411을 통해 리포터로 활용되었습니다.

위너는 ESPN을 ESPN2의 First Choose 쇼의 호스트로 연결하여 이전에 언급한 Heidi Watney와 Jemele Hill을 호스트로 결정했습니다. Champion은 6월 19일에 그녀의 가장 위대한 에피소드를 주최했고 7월 1일부터 SportsCenter의 이른 아침 에디션을 웹 호스팅하기 시작했습니다.

위너는 1978년 6월 캘리포니아 주 파사데나에서 태어났습니다. 딜런과 머라이어 위너에 대한 유나이티드 클레임이며 3명 중 두 번째 아기입니다. 어린 남동생 2명과 누나도 그녀의 빠른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속해 있습니다.

수상자는 로스앤젤레스 캘리포니아 대학에서 영문학과 매스커뮤니케이션, 매스커뮤니케이션 부전공 학위를 가지고 우등으로 졸업했습니다. 그녀는 Day-to-day Bruin의 작가로 일했습니다.
엘 던컨

Elle Duncan은 2016년부터 ESPN에서 일하고 있는 흑인 스포츠 방송인입니다. 이전에 ESPN에서 일하기 전에 Elle은 NESN과 애틀랜타에 전시회를 제공했습니다.

그녀는 사회 활동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교육 방향에 초점을 맞춘 비영리 단체인 Walker와 함께 자원 봉사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녀는 Variance Shoes/Change Life Run/Walk 행사에 참여했습니다.

그녀는 #BlackLivesMatter 흐름의 노골적인 애호가이며 소셜 미디어에서 그녀의 혼란스러운 존재를 통해 이 고유성을 구축했습니다. 또한 그녀는 총기 규제 개혁을 강력하게 지지합니다.

그녀의 저널리즘적 노력만큼이나 그녀는 배우이자 작가로서의 역할도 많이 수행합니다. 그녀는 비디오 클립 ‘Ride Along’에서 자신의 공연이 상당한 찬사를 받은 곳을 정확히 보았습니다. 또한 그녀는 두 개의 ‘The Steed Society’와 ‘Jezebel’ 잡지의 결과로 애틀랜타의 Ultimate Twenty five 여성 싱글로 언급되었습니다.

Elle Duncan은 애틀랜타에 기반을 둔 라디오 전시회 2 Dwell Stews에서 인턴을 한 결과 저널리즘 업무를 시작했습니다. 나중에 온에어 기질 및 방문자 리포터로 V-103의 Ryan Cameron Display에 가입했습니다. 또한 Atlanta Hawks 및 Falcons 축구 팀 모두의 부업 기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그녀는 스포츠 보도를 대상으로 한 아침 토론 프로그램인 ‘Frank and Wanda’의 방송 보도로 전환했습니다. 그 후 그녀는 SportsCenter 커뮤니티에서 앵커로 일했습니다. 갑자기 이 플랫폼에서 훌륭한 존경받는 얼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재정적으로 보람있는 저널리스트이자 텔레비전 세트 호스트로 변신했지만 여전히 강인한 에너지를 믿으며 자신의 직업과 스포츠 활동에 대한 열정의 방향으로 자신의 성취를 인정합니다.

McEachern Superior College 또는 대학을 졸업한 직후 그녀는 West Ga의 고등 교육을 위해 저널리즘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이때 Omar Abdul Ali와 결혼하여 Kayla라는 딸을 낳았습니다.

인스타그램은 트위터가 130명, 3000명을 기록할 때 누적된 12만 명의 팬을 포함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녀는 BlackLivesMatter 운동의 열렬한 지지자이자 어린 아이들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행동 운동, 학교 교육 및 거주지 행동 과정을 광고하는 기업인 Walker의 혼란스러운 자원 봉사자입니다.
로드 블랙

Rod Black은 NBA 농구 및 CFL 축구 방향의 NHL 하키, 골프 토너먼트, 스케이팅 전시회 및 세계 하키 토너먼트를 결정하는 등 30년 동안 경력을 쌓는 동안 가장 중요한 모든 행사를 불러온 캐나다 최대의 스포츠 방송인 중 한 명입니다.

그는 직업 기간 동안 많은 찬사를 받았으며, 이러한 종류는 믿을 수 없는 육상 방송인을 위한 스포츠 미디어 캐나다 상으로 간주되고 5개의 Gemini Award 후보에 올랐습니다. 또한 그는 Manitoba Sports Corridor of Fame에 입성했습니다.

Bell Media와의 재임 기간 동안 Black은 CFL 비디오 게임, Toronto Blue Jays 게임 타이틀 및 Toronto Raptors 방송 호스트의 실황으로 신뢰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그는 RBC Canadian Open, Masters Tournaments 및 올림픽 게임 타이틀과 함께 행사에 대한 해설을 제공했습니다.

Black은 단순히 방송인으로 간주되는 것이 아니라 게스트 대화 계약, 음성 작업 및 영화 연기 역할을 포함하는 다른 부분에서도 자신을 추가로 포함합니다. 게다가 그의 사회자 능력은 그를 세계와 가까운 많은 시상식, 컨퍼런스 및 시연을 위한 이상적인 대안으로 만듭니다.

그는 One of a Kind Olympics, Kids Support Phone, Sick Kids Medical Center, United Direction 및 Ronald McDonald Residence와 같은 조직에서 무료로 시간을 내어 자원 봉사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또한 그는 각 CTV 및 TSN 네트워크에서 많은 프라임 타임 스페셜을 주최하고 내레이션합니다.

Black은 캐나다에서 가장 많이 시청된 이른 아침 전시회 중 하나인 CTV의 Canada AM의 초기 공동 진행자 중 한 사람으로 가장 직설적으로 인식되어 관객 공유 위치를 얻었습니다. 현재 그는 Method Canada의 명예 대변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자원봉사 활동으로 Queen’s Jubilee 메달을 받았습니다.

해외축구중계 그는 Toronto Star의 육상 웹 페이지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고 있으며 얼마 전까지만 해도 NorthStar Gaming의 스포츠북 및 카지노 게임 플랫폼인 NorthStar Bets를 통해 제조업체 대사로 고용되어 소셜 채널과 앱 자료.

Black은 캐나다 전역의 스포츠 방송사들 사이에서 방송 스포츠 모임 내에서의 만남과 적응력으로 완벽하게 인정받고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유능한 경험을 가진 Black은 자신의 모든 직무에서 관심과 흥분을 나타냅니다.
제임스 맥스웰

James Maxwell은 ESPN 분석가이자 Nationwide Basketball Hall of Fame의 회원으로 4년 동안 도움을 받아 흑인 스포츠 활동 방송인의 관점에서 주목할만한 사례입니다. 모든 스포츠 라디오 방송국인 WTEM과 WUSA-TV에서 정오 패키지를 호스팅하기 전에 Residence Team Sports를 위한 NBA Washington Bullets(현 Wizards) 보험 정책으로 방송 경력을 시작하고 마침내 BET에서 스포츠 앵커 및 분석가로 활동하기 직전, 그의 이력서 여러 찬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Maxwell은 1939년 5월 9일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 태어났고 그의 아버지 John Clerk Maxwell이 물리학 및 케임브리지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번디시 연구소의 소장을 세웠습니다.

Charles Clerk Maxwell은 그의 할머니인 Mary Jane Maxwell이 저명한 동물학자였음에도 불구하고 존경받는 법률 전문가였습니다. 찰스 맥스웰은 변호사와 천문학자를 포함하는 강력한 지적 전통을 물려받았고 조상에 반대하는 확고한 기독교 신념도 완벽하게 계승했습니다.

그는 건강한 세상에서 자랐고 즉시 농구를 스포츠로 받아들였습니다. UNC Charlotte에서 뛰다가 All-American으로 3번, NCAA 무대에서 마지막 4번째 선수가 되기 전에 Nationwide Collegiate Athletic으로 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1977년 올해의 협회 참가자.

Maxwell은 1980년대에 Cleveland Cavaliers에서 프로 데뷔를 했으며 평균 20.7의 세부 사항과 게임당 12.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했음에도 불구하고 1985년 NBA 결승전의 시각적 모습을 감독하도록 이끌었습니다. 같은 해 이후 그는 또한 활동당 21.5개의 세부 사항을 득점하는 동시에 13개의 경기당 2개의 리바운드를 잡아내면서 보스턴 셀틱스를 첫 우승 방향으로 이끌었습니다.

그는 셀틱스의 1984년 챔피언십 직원의 일원이었으며 NBA 올스타 스포츠에 참여했으며 1981년에 All-NBA Moment Employees로 결정된 상태로 유지되었으며 One과 함께 역대 리바운드 기록의 일부가 되기 시작했습니다. 117리바운드.

Maxwell은 NBA뿐만 아니라 Derek Jeter, Mike Piazza, Coco Crisp과 같은 은퇴한 선수들에 대한 지원을 받아 법 집행의 잔혹성과 인종 불평등에 항의하는 방향으로 국가 전체에서 무릎을 꿇은 최초의 헤비 리그 야구 참가자가 되었습니다. 셀러브리티 스테프 커리(Steph Curry)와 데이비드 웨스트(David West) – 셀 수 없이 많은 친구들이 그의 제스처 방향을 경멸하고 죽음의 함정을 제시하거나 그보다 더 높은 곳에서 그를 괴롭혔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